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 양꼬치 골목 맛집 [백옥 양꼬치]

반응형
SMALL

건대에서 꼭 먹어봐야 할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양꼬치죠!!!!!!!!!!!!!

양꼬치 골목에 있는 양꼬치집들 중 하나에

꼭 가봐야 한다능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여기 저기 많이 가봤지만

다들 비슷해서 아무데나 가도 다 맛있는 것 같당 +_+

그래서 그냥 그날 그날

소셜에 있는 양꼬치집을 애용 중 ♡

이 날 간 곳은 백옥양꼬치!!!!!!!!!!!!


양꼬치&칭따오라고 하지만

양꼬치&자몽에이슬도 넘나 좋은 조합이라능~~~~~







챠르루챠루러챠챠라차러찹찹!!!

양꼬치가 회전하면서 익는 소리 ㅋㅋㅋ


옛날엔 자동으로 돌려주는 기계가 없어서

손으로 계속 뒤집었는데

넘나 편해짐 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서 2인분 시키고 좀 모자르다 싶으면

꿔바로우(찹쌀 탕수육) 하나 추가!!!

딱이당 >_<


새콤달콤 넘나 맛나는 꿔바로우.......ㅠㅠ

쓰다보니 또 침이 나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