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교대 카페 커피빈에서 티라미스와 치즈 케익!!!

반응형
SMALL

교대에서 밥 먹은 뒤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어서

간 커피빈~~~~~~~~~~~~^0^

교대역 바로 앞에 있당


생일에 때 친구에게 카톡 기프티콘으로 받은

커피빈 생일 축하해 세트를 이제야 쓰는구나!!!


요즘에는 직접 만나지 않아도 이렇게

기프티콘을 통해 마음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넘 좋은 것 같당!!!!!!!!

아주 자주 애용 중 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생일 축하해' 세트라니 ㅋㅋ

이름도 잘 지었당 *_* 생일선물로 주기에 딱!






원래는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조각치즈케익

이 구성이었던 것 같은데

가격 내에서 내 맘대로 메뉴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당~~~


나는 커피를 못마셔서......

자몽 쥬스랑 케익 2개로 바꿔버렸당 ㅋㅋㅋㅋㅋㅋ

한 300원 정도 차액을 결제를 함 ㅋㅋ


커피빈 케익은 원래도 맛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다능 ㅠㅠㅠㅠ

티라미스 크림 너무 좋당 ㅠㅠ

입에서 살살 녹음 ㅎㅎㅎ

치즈케익도 티라미스만큼 엄청 맛있다 ㅋㅋㅋ


넘나 만족만족!!!!!!!!!!!!!

나도 이제 친구들한테

커피빈 생일 축하해 세트를 선물해야겠당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