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중계동 배달 되는 냉면 맛집 [옛촌칡냉면]

반응형
SMALL

노원구 중계동 냉면 배달 되는 맛집 옛촌칡냉면!!!!!

중계역 앞에 있는 상가에 있다고 한당

사실 직접 가보지는 않았고

배달로만 자주 시켜먹어봤음 ㅋㅋ


점점 여름이 되면서 냉면 땡길 때

요즘 자주 시켜먹게 된당 @_@


옛촌칡냉면은 꽤 오래 된 중계동 동네 맛집!

얼마나 된 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여름이 올 때마다 자주 먹었당


물냉면 & 비빔냉면 & 왕만두 다 맛있당!!!!!!!!






물냉면 + 왕만두 주문 +_+

더울 때는 역시 시원하고 시큼한 냉면 국물이 최고당

집 냉장고에 있던 연겨자도 뿌리기!


왕만두도 직접 만든 거라 넘 맛있당 @_@

피는 얇고 만두속은 꽉 차있당!!!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넘나 잘 어울림 ㅎㅎㅎㅎㅎ


옛촌칡냉면은 매콤한 편이당!

물냉면은 매콤하고 비빔냉면은 맵다 ㅋㅋ

비냉은 맛있게 매운데

먹다 보면 중간쯤에 너무 매워서

같이 주는 육수를 마구 마시게 된당 ㅋㅋㅋ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넘 맛있는 옛촌칡냉면 *_*

양도 많아서 냉면이랑 만두랑 먹고 나면

배가 터짐 ㅎㅎㅎㅎㅎ


동네에 오래오래 있어줬으면 하는 맛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