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펫모닝 오뎅꼬치!!!

반응형
SMALL

우리집 냥이를 키우기 전까지는

고양이 장난감은 한 번 사면 적어도

1년은 쓰는 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게 웬 걸!!!!!!!!!!

하나 사오면 노느라 물고 뜯어서 금방 망가뜨리고

장난감은 만신창이가 됨...........


잘 가지고 놀아줘서 좋기도 한데

집사는 좀 더 내구성이 튼튼한 장난감이 필요하당...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펫츠비에서

펫모닝 오뎅꼬치 장난감을 구입!







가격은 2,500원으로 저렴한 편~~~

색상 랜덤 배송이라고 써있어서

하나만 있는 건 줄 알았는데 2개였네 ㅋㅋㅋ


택배 오자마자 비닐을 뜯으니까

반응을 보이는 우리집 냥이 ㅎㅎㅎ






자기 건 줄은 어떻게 또 잘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다냥????? 하면서

다가온다 ㅎㅎㅎ






오뎅꼬치가 털복숭이라서 다른 동물처럼 느껴지나보다 ㅋㅋ

엄청 때리고 물고 뜯고 ㅠㅠ

불쌍한 오뎅이 ㅠㅠㅠㅠ

너도 얼마 못가겠구나........ㅠㅠ


펫모닝 오뎅꼬치는 털도 부드럽고 막대도 튼튼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좋당!


하지만 단점으로 털이 너무 잘 빠진당 ㅠㅠ

안 그래도 헤어볼을 신경써줘야 하는 냥이가

자꾸 입으로 뜯어서 털을 먹으니까

맘놓고 놀아주기가 어렵당 ㅠㅠ

놀아준 다음에는 꼭 서랍에 넣어놔야 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