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거절비자 사례

미국ESTA비자 거절 조회 이스타비자 허가보류

반응형
SMALL

미국비이민 비자전문 센터 우리밝은비자 입니다. 오늘은 미국 으로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을 위한 미국이스타 비자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과 미국은 2009년 양국 가 관에 무비자협정 VISA WAIVER PROGRAM - VWP 를 체결하게 됨으로서 양국간의 비자발급 필요 없이 전자 여권을 소지한 누구나 전자로 비자를 신청하여 국가간 방문을 원할하게 하였습니다.


이로서 미국대사관을 갈필요없이 언제든 어느곳이든 인터넷 환경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14$ 결제를 하면 2년간 유효한 90일 체류 비자를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 비자 가 원할히 사용하게 됨으로 실제적 이점이 많아졌다고는 하지만 반대로는 신청의 오류 부분으로 또는 단순한 벌금형 범죄기록 으로 인해서 거절사례가 발생됨으로서 비자 신청에 유의 하셔야 하겠습니다.




미국 ESTA비자 / 이스타 비자


미국 이스타 ESTA 비자를 전자로 신청하시게 되면 바로 실시간으로 몇분내에 승인 여부 가 확인이 되십니다. 그러나 신청중 여권번호, 생년월일, 영문이름 신청 오류 작성시 비자가 거절이 됩니다.


이와 같이 오류 신청 이 되어 거절 로 나오게 된경우 바로 재결제를 신청하신다 하여도 거절이 될수 있습니다. 몇몇분에 한하여 재 신청하여 다시 비자를 받았다고 하신분도 있는데 이것은 본인의 판단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거절 이후 신청오류 라고 미국국토부 로 본 사항을 어필하시어 정정 요청을 하실수 있으나 재 결과를 받기 까지에 시한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릅니다.


만약 미국 출국일이 임박하였다면 미국 관광상용비자 B1/B2 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


관광상용비자는 미국대사관에서 인터뷰를 통해 심사를 하게 되며, 사전 온라인 신청후 신청서를 가지고 내방합니다. 또한 인터뷰 심사 당일날 본인의 결과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미국 관광사용비자 B1/B2비자


미국이스타비자 가 거절 또는 허가 보류 상황에서 미국을 빠르게 출국해야한다면 관광상용비자 신청 이 답입니다.


미국 관광비자는 인터뷰 시간이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면 미국 ESTA 거절된 당일날을 기준 3일 ~5일 내에 인터뷰를 신청해볼수 있습니다.


인터뷰 신청 안에 서류 준비와 온라인신청 을 준비해야합니다.

최근 미국관광샹용비자 발급이 쉽지도 않은 이유는 미국관광비자 발급이후 미국 현지 입국후 비자 신분을 전환해서 취업 또는 학생 등으로 신분 변환이 가능하기에 비자 발급에 제한이 있습니다.


재정이 많다고 해도 비자는 무조건 발급이 되는것은 아니기에 확실한 미국방문 목적 과 사유

그리고 현재 의 신분 과 기반입니다.


이것들이 충족이 되어야 비자 발급에 조금은 유리하겠습니다.




미국 ESTA비자 허가 보류


미국ESTA비자 신청중 가끔 허가 보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범죄 기록, 미국 불법 오버스테이 등 이 있으며 보통 신청후 72시간내에 허가를 보류하고 검수를 합니다.


만약 72시간이 지난후에도 비자가 보류된 상황이라면 대기하는 상황외에 별다는 방안은 없습니다. 단기간내에 미국출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허가보류가 승인으로 된다면 좋겠지만 마냥 기다릴수 없으니 미국 관광비자를 신청하는것이 정답이겠습니다.



미국 비자 거절  B1B2


미국 ESTA 비자 발급이 아닌 관광상용비자를 최근에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정말 많은 미국 거절비자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본인의 상황 과 목적을 직시하고 확실한 준비를 해야만 미국비자를 받아낼수 있습니다.


미국 비자 에 관련된 준비 와 신청은 비자 전문센터를 통해 자문을 구하신후 본인이 혼자 신청을 하실지 대행을 통해서 할지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자칫 관광비자 신청을 하였다가 거절이 된다면 ESTA이스타 비자는 신청전이라도 관광비자 거절이력으로 반영구 거절이 될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밝은비자 에서는 무료 비자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문의가 있다면 질문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