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거절비자 사례

미국M비자거절 M1비자 JC air 항공학교

미국비자포커스 2017. 1. 4. 22:20
반응형
SMALL

미국M비자전문 우리밝은유학비자 센터입니다. M비자는 기숙교육 훈련 인턴등의 포함된 비자타입중 하나입니다. 예를들어 헤어, 메이크업, 굴착, 파이프, 오일, 항공, 엔지니어링 등 과 같인 기술 숙련과 같은 교육을 받으러 갈때 받는 비자입니다. 한국에서는 보편적으로 항공교육훈련을 받으러 미국M비자 를 많이 신청합니다. M1비자는 F1 학생비자처럼 5년간 유효기간의 비자이며 동반인 신청과 자녀 동반도 가능합니다. 자녀 동반시 자녀무상교육도 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미국M1비자는 주신청 자를 지칭할때 1 이라는 숫자를 사용하며, 배우자 또는 자녀의 경우 숫자 2 를 사용하여서 M2라고 합니다. 오늘은 미국M1비자 비자를 신청하셨다가 거절이 되신분의 케이스를 안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물론 거절이후 합격이 된 성공사례입니다.

 

우리밝은유학비자 센터는 모든비이민 비자의 실제 케이스 만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미국M비자거절

 

미국M비자 가 거절된 분의 케이스로 1차 첫 지원은 개인 본인이 신청을 하였고 거절을 받게되었습니다. 개인 조건을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남성

최종학력 - 전문대학

군대재대

재정상태 양호

영어 실력 중급

 

항공유학목적 의 미국M1비자 취득

 

비자 거절사유 - 군대와 고등학교졸업후 공백기간이 많으며, 항공관련한 교육을 이전에 받지 않았으며, 연계성이 없다는 사유로 미국M1비자거절

 

 

 

미국 M1비자

 지원자가 선택한 항공학교 JC air 는 켈로포니아 스탁턴에 위치한 항공학교입니다. 한국에 김포공항 에 위치한 에어텍항공학교 와 자매결연이 되어 있는 학교로 한국에서 항공교육을 교류하고 있습니다.

JC air 는 타 항공학교에 비하여 학비가 32,000$ 대로 다른 항공학교 ( 5~7만불 ) 에 비하여 저렴한것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한국학생들 이 많이 찾는 학교중 하나이고요.

 

우선 지원자가 선택한 학교로 M1비자를 신청하였고 거절이 되었으며 사유는 항공교육이 전무하며, 공백기간등을 문제 삼았습니다. 비자 보완을 위해서는 이전에 항공교육 관련하여 활동한 사항이 있다면 추가 보충자료로 준비를 하며, 왜 항공교육을 해야하는지 에 대한 준비를 확실히 해야합니다.

거절비자는 비자신청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보편적으로 3회 지원이 최대라고 봅니다.

그래서 영어인터뷰를 진행하는게 기본이여서, 영어인터뷰를 준비 보강합니다.

 

 

 

 

미국M1비자거절 후 합격

 지원자가 신청한 JC air 로 비자를 받았습니다.  재신청하여 질문 받은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이전인터뷰에 비해 현재 달라진 사항이 무었인가?

왜 켈리포니아 를 가는가?

항공공부한적 있는가?

미국가본적 있는가?

형재는 어떻게 되는가?

재정보증 관련 하여 누가 비용을 대는가?

직업이 무엇인가?

소득 이 월 얼마인가?

 

준비된 서류중 몇가지만 집중적으로 보았고 비자를 준다하였음 3일내에 여권도착한다하고, 입학허가서에 서명하라고 하였다 하네요.

 

미국비자 관련하여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꼭 비자에대한 경각심을 깨닫고 확실한 준비를 하여 한번에 합격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미국M비자 를 무료 조언드리오니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