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신림역 양지순대타운 2층 백순대 맛집 [순천집]

반응형
SMALL

오직 백순대를 먹겠다는 일념으로

집에서 넘나 멀지만

가끔 가는 신림동 ㅎㅎㅎㅎㅎ


왜 신림 말고

다른 동네에는 백순대가 잘 없을까 ㅠㅠ

이렇게 맛있는데 ㅠㅠㅠㅠ


누가 좀 차려주세요........

제가 자주 갈게요...


신림동 순대타운 중에서도 내가 가는 곳은

양지순대타운 2층 순천집 ^0^

다른 사람들도 여기를 많이 오는 듯 하당

항상 순천집이 사람 제일 많음 ㅋㅋㅋ


여러 가게들 맛이 거의 비슷하다고 하지만

나는 아주 미묘한 차이가 나는 것 같당!


특히 양념에서 그게 느껴짐

전에 순천집 휴무라 다른 곳 갔더니

조금 다른 느낌이 ㅎㅎㅎㅎㅎㅎ






넘나 꼬소~한 간...

참기름이랑 소금이랑 잘 버무러져 있음

에피타이져!!!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정말 너무 맛있는 백순대.....♡

기름 맛에 먹는데 넘 맛나당 ㅋㅋㅋㅋㅋㅋ

파스타로 치면 알리오올리오!


그리고 저 특유의 양념... 레알 마약 ㅠㅠ


깻잎 하나

순대 하나

곱창 하나

당면 하나

+ 양념 해서

한 입에 먹으면........ 츄르릅츕츙추츕..


말로 설명 못함 ㅠㅠㅠㅠㅠ 너무 맛있당

오늘 또 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