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4개월 된 우리집 고양이 이갈이 시작!!!

반응형
SMALL

우리집 귀요미 승냥이~~~

고양이는 정말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 듯!

얼마 전까지만 해도 손바닥만했는데

이제는 캣초딩이 되심 ㅋㅋㅋㅋㅋ


우리 승냥이 성질이 더러워서

잘 쓰다듬어주지도 못함 ㅠㅠ

나는 널 사랑해서 그러는 건데

넌 왜 나를 물고 할퀴고 난리를 하는 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캣초딩 승냥이가 요즘

이갈이를 시작했다!!!!!!!!!

난 고양이도 사람처럼 유치가 빠지고

이빨이 새로 나는 줄 처음 알았당 ㅎㅎ

신기방기하여라~~~~~~~~~~







캣초딩 때 한 두 개씩 계속 빠진다고 한당!

다른 사람들 보면

이빨 1개도 발견 못하고 지나가는 분들 많던데........


난 럭키걸인가봐!!!!!!!!

하루에 2개나 발견하다니 ㅋㅋㅋㅋㅋ

근데 한 번에 2개 빠졌으면 얼마나 아팠을꼬 ㅠㅠ







집에 오니까 스크래쳐 앞에

요렇게 앙증맞은 이빨 2개가

나란히 나란히 있었당 ^0^

아구 귀여워라!!!!!!!!!!!!


우리 승냥이 기특하네 ㅎㅎ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호호


앞으로 청소기 돌리기 전에

이빨 떨어진 거 있나

방바닥 한 번씩 스캔해봐야겠다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