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벚꽃 흩날리는 어린이대공원 도시락 피크닉!!!

반응형
SMALL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퍼질 이 거리르으으흐으흐을 둘이 걸어요~~~


인터넷에서 봤당.......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은

나중에 봄이 없어졌을 때

후손들한테 봄이란 이런 것이었다고

설명해 줄 수 있는 노래라고 ♡

완전 공감된당 ㅎㅎㅎㅎㅎㅎ


4월이 오고 날씨가 점점 더 따뜻해지더니

올해는 벚꽃이 조금 더 일찍 폈다니 소식!!!!!


벚꽃 맞이 하러 주말에 남친이랑 도시락 가지고

어린이대공원으로 나들이 갔당 ^0^


나는 여의도 같은 사람들 너무 북적대는 곳보다

어린이대공원이 벚꽃 보기에 훨 좋은 것 같다

나무도 큼직큼직 해서 더 예쁘당!






활~짝 핀 벚꽃 ♥

어쩜 이렇게 청순하지 ㅎㅎㅎ

팝콘들 같기도 ㅋㅋㅋㅋㅋ






어린이대공원은 넓어서 좋다!!!

그래서 사진 찍기에도 좋다 ^0^

잔디밭도 넓고 돌아다니다보면 정자도 많아서

돗자리 깔고 도시락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음 +_+







동물원이랑 식물원도 있고

놀이기구도 있어서 볼거리도 많당 ^0^

데이트 하기에도 가족 나들이 가기에도

산책하기에도 넘나 최고인 곳!!!!!


학교 다닐 땐 날씨 좋은 날 자주 갔었는데 ㅠㅠ

다시 학생이고 싶으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