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DIY 고양이텐트 직접 만들기!!!

반응형
SMALL

냥이가 요즘 숨어있는 걸 좋아해서

아늑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주려고

고양이 방석 / 고양이 텐트를 검색해보았당 ㅎㅎ


고다 카페 글을 보니까 구입하는 건 비싸기도 하고

세탁도 어렵다길래 직접 만들기 도전!!!!!!


인터넷에 많이 있는 고양이 텐트 만들기 DIY를 보면서

남친과 같이 만들어보았당 ㅋㅋㅋㅋㅋ






길 가다가 주운 박스를 잘라서

옷걸이 2개를 휜 다음에 테이프로 고정하기 *_*

옷걸이가 생각보다 잘 안 휜다.........

남친이 힘을 팍팍 주니까 겨우 됨!!!!!!!!!







다이소 5,000원 짜리 방석 투입

완전 폭신폭신하고 디자인도 예쁘당 ^0^







마지막으로 안 입는 옷 덮어 씌우기!

남친의 보풀 투성인 지오다노 니트가 제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딱이고 색깔도 딱이당 ♡

눈코입도 넣고 이름은 앵그리홈으로 지었음 ㅋㅋ






냥이가 경계하지 않고 쏙 들어갈 수 있도록

캣닢 가루도 슉슉 뿌려주고

장난감으로 놀아줬더니 쏙 들어간당!!!

ㅎㅎㅎㅎㅎㅎㅎ 뿌듯하구만


여기서 잠도 자고 쉬길 바랐지만

그 정돈 아닌 듯...ㅋㅋㅋㅋㅋㅋㅋ

잠은 무조건 옆에 와서 자네~~~~~~~

귀여운 냥이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