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역 맛집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

반응형
SMALL

쌈밥 땡길 때 자주 가는

고속터미널역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 ^0^


역 내부에 있어서 가깝고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된당 ㅎㅎㅎ


쌈 종류도 많고 반찬도 푸짐푸짐~~~~~

1인에 9,000원!

맛있게 쌈밥 정식을 먹을 수 있음 ㅋㅋ






각종 채소 + 대패 삼겹살 + 맛있는 반찬들 + 밥

그리고 쌈장이 넘 맛나당!!!!!

기본으로 제공 되는 쌈장 말고

고기쌈장, 해물쌈장을 3,000원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더 맛있당 @_@








대패 삼겹살은 넘 금방 사라진다 ㅋㅋㅋㅋㅋ

몇 점 싸먹으면 없어져서 얄미움 ㅋㅋ


평소 같았으면 삼겹살 1인분 더 추가했을텐데

폭식하지 않기 위해......

밥이랑 다른 반찬들로 쌈을 싸먹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쌈장이 맛나서 맛있게 먹음 ♡

후식으로 누룽지까지 호로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