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스타그램 감성 사진 보정 앱 [아날로그 필름 파리]

반응형
SMALL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피드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보인당!!!!!!!!


뭘 찍어도 다 예쁘게 보이고

소녀스러운 느낌을 들게 하는

이제는 엄청 유명해진 앱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 +_+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게

아날로그 필름 도쿄랑

아날로그 필름 파리 2개인 것 같당 ㅎㅎ


아날로그 필름 "도쿄"는 뭔가

하얗고 깨끗하고 밝게 해주는 느낌이라면


아날로그 필름 "파리"는

분홍분홍하고 따뜻하고 동화같은 느낌을 준다 @_@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영화 느낌!!!








이렇게 길바닥에서 막 찍은 사진도

아날로그 필름 파리 앱으로 보정하게 되면









뉴욕 길바닥으로 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분홍 하게 피드를 꾸미기에

딱 좋은 앱인 것 같당 ^0^

아이폰만 되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ㅠㅠ







이런 일반 사진도

아날로그 필름 파리를 거치면







넘나 예쁜 방처럼 보임 ㅎㅎㅎㅎㅎ

초록색이나 파란색을

파스텔톤으로 더 밝게 해주는 것 같당 @_@


인스타그램 하면서

사진 보정 앱 여러 개 써봤는데

이제야 마음에 드는 앱을 찾은 것 같다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