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원역 족발&불족발 맛집 [제주하르방족발]

반응형
SMALL

노원역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며 방황하는데

어떤 여자분이 전단지를 주셔서 보니

족발!!!!!!! >_<

그래 이거다~~~~~~~~~


알바생이 아닌 사모님(?)이었던 것 같당

지금 바로 가면 불족발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서

제주하르방 족발로

홀린 듯 바로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족발집인데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당 ^0^


가게 이름 자체가 제주하르방족발...

제주도 돼지라 분명히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츄르릅...츄릅.....

고기가 완전 탱탱하고 윤기가 좔좔 흐른당 ㅠㅠ

넘나 맛있음 ㅎㅎㅎㅎㅎㅎ


특히 안 퍽퍽하고 부드러워서

식감도 맛도 진짜 좋았당~~~~~ +_+


서비스로 불족발도 주셨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당 ㅋㅋㅋㅋㅋ

내 입엔 조금 달았다!

그냥 족발이 더 맛있는 듯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