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 싸고 맛있는 스테이크 맛집 [2046 팬스테이크]

반응형
SMALL

건대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_+

싸고 넘 맛있는 스테이크 맛집

2046 팬스테이크!!!!!!!!

커먼그라운드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당!


조명도 약간 어두워서 분위기도 좋음~~~~~~~


안심 팬스테이크 하나랑

볼로네제 파스타 하나랑

베이컨 시저 샐러드 하나 주문 ♡

둘이 먹었는데 배터지는 줄 알았당 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가 먼저 나옴 >_<

치즈가 뿌려져 있고

베이컨도 들어있당 @_@

왜냐하면 베이컨 샐러드니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스테이크가 지글지글~~~~~~

팬에 올려져서 나옴!

한 입 먹고 나서 넘 맛있어서 놀람 ㅠㅠ

건대에 이런 스테이크집이 있었다니 *_*

왜 진작 몰랐징 ㅠㅠㅠㅠㅠㅠㅠ


고기가 팬 위에서 익기 전에 후딱 먹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는 핏기 사라질 때쯤 바로 먹어야

부드러운 꿀맛...♡


볼로네제 파스타도 넘 내 스타일이당 ^0^

미트소스가 짱 맛있음!!!!!!

여기는 또 와야 할 곳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