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사동 쌈지길에서 꿀타래 먹으며 데이트!!!

반응형
SMALL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은 곳

바로 인사동~~~~~~~

그 중에서도 구경할 게 많이 있는 쌈지길은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것 같당 ^0^


여러 가지 소품도 많이 볼 수 있고

반지, 팔찌, 컵, 디퓨져를 만들 수 있는 공방도 있고

지하에 방 탈출 게임을 하는 곳도 있당 ㅋㅋ






저녁에 갔더니 조명이 반짝반짝 예쁘넹~~~~~

이 덩굴 앞에서 사진 한 방 찍는 건

필수 코스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줄서있었음!






곧 부처님 오신 날이라 그런지

알록달록한 등불들이 가득했다 >_<

원래 있던 건가? ㅋㅋㅋㅋ 기억이 안 남......


쌈지길에 있는 가게들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많이 가지고 있당!

구경하다보면 다 사고 싶음!!!!!!!!!!


이 날 방 탈출 게임도 해보고 싶었는데

저녁엔 안 하나보당 ㅠㅠ

문이 잠겨있었음 아쉽아쉽........






인사동 길거리에서 파는 꿀타래 ㅎㅎㅎㅎㅎ

꿀을 저렇게 실처럼 얇게 뽑는당 @_@

넘나 신기


맛은 솔직히 음...ㅋㅋㅋㅋㅋㅋ

그냥 딱 예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당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한 듯 ㅋㅋ

외국인들은 맛있는지 몇 박스를 사간당....@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