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원 당현천 반짝반짝 등불축제!!!

반응형
SMALL

당현천으로 동네 마실 나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노원 등불 축제 ㅋㅋㅋ


저녁 배불리 먹고 산책할 겸

집에서 입는 후줄근한 옷 입고 나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웠다.....@_@







등불이 이렇게 예쁘게 대롱대롱 ♡

역시 이런 건 사진에 담기 힘든 것 같당

눈으로 봐야 함 ㅎㅎㅎㅎㅎ






이거슨.........

종묘제례악이었던가 ㅠㅠ

사진만 찍고 설명은 안 읽어봄 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디테일하게 만들었는지

신기방기!!!!!!!!






이건 종묘였던 것 같은데 @_@


청계천에서나 봤던 이런 등불 축제를

집 앞에서 볼 수 있다니 개이득~~~~~~

청계천만큼 종류가 많고 길진 않지만

그래도 예쁘당 ㅎㅎㅎㅎㅎ


먹거리도 팔고 소원도 빌고

영화 틀어주는 곳도 있고 좋음!

근데 어제가 마지막이었다는 거...ㅋㅋㅋㅋㅋㅋ

매년 하니까 내년에 또 가서 봐야징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