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분식집 [김밥천국 cafe]

반응형
SMALL

노량진 메가스터디 타워에서 점심으로

분식 먹으러 간 김밥천국 cafe!!!


메가타워에는 분식집이 토마토, 김밥천국이 있당

둘 중에 어디가 더 맛나게 한다고는 못하겠음.......

그냥...... 둘 다 맛도 비슷 가격도 비슷한 듯 ㅎㅎㅎ


두 곳 다 간단히 먹으러 가기 좋은 분식집이당!


오므라이스 하나 돈가스 하나 주문 *_*






오잉? 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양에 비해서 접시가 너무 크당 ㅠㅠ


엄청나게 큰 원형 접시 ㅋㅋㅋㅋㅋㅋㅋ

식탁에 두 개가 다 들어가지도 않음 ㅠㅠ

식탁 크기에 맞춰서 접시를 고르셨어야죠!!!!!!

아님 접시 크기를 고려해서 식탁을.....


식탁이 좁아서 마주보고 같이 먹는 친구랑

나도 모르게 서로의 접시를 자꾸 밀게 됨 ㅋㅋ


돈가스 맛은 그냥 쏘쏘였고

오므라이스는 토마토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 것 같당!!!


근데 일반 김밥천국이랑 김밥천국 cafe랑 다른 게 뭔지 모르겠당

커피를 파는 것 같지는 않던데 ㅎㅎㅎ


노량진 메가타워에 더 많은 음식점들이 생겼으면 좋겠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