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숯불 마약불고기 맛집 [갈릭화로]

반응형
SMALL

노량진 메가타워에서 점심 메뉴 고르기!!!!!!!

마약불고기 맛집 있다고 해서

갈릭화로란 곳에 처음 가보았당 +_+


마약불고기 1인분에 6,500원~~~

역시 노량진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았당 ㅎㅎ

1인분도 주문 가능해서

혼자 먹는 학생들도 꽤 있었음!






마약불고기 3인분 주문 >_<

고기 양이 꽤 많았당 ㅎㅎㅎㅎㅎ

근데 처음에 상추가 딱 3장 나와서 당황함...ㅋㅋㅋㅋㅋ


요새 상추값이 고깃값보다 비싸서 그런 건가...

라고 생각하는 순간

뒤에 상추 셀프가 눈에 보였당 ㅋㅋㅋ


마약불고기는 숯불향도 좋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넘 맛있게 잘 먹었당!!!!

또 가고 싶은 맛 @_@

든든하게 점심 한 끼 하기에 좋았당 ㅎㅎ


여기 고기도 괜찮다던데

다음엔 고기 구워먹어봐야지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