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맛집 두툼한 돈가스 땡길 땐 [허수아비]

반응형
SMALL

노량진에 수많은 식당들 중에서

돈가스가 가장 맛있는 곳을 말하라면

바로 허수아비!!!!!! ^0^


허수아비에는 다른 메뉴가 없고

오직 돈가스 & 치킨가스만 있당!!!!!

진정한 돈가스 맛집 중의 맛집임 ㅎㅎㅎ


메뉴가 딱 2개라서

결정장애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곳 ㅋㅋㅋ


가격도 둘 다 똑같이 5,000원이라서 아주 심플!

난 돈가스만 먹어봤는데

친구가 치킨가스도 맛있다고...*_*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퀄리티가 아주 좋다 >_<

김밥천국 같은 분식집의 돈가스랑은

비교되지 않음 ㅎㅎㅎ

나는 허수아비가 사보텐과 비교했을 때

가격 대비 절대 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당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이 Bar 형태라

혼자서 먹는 사람들에게 좋당 ㅎㅎ

노량진에서 혼밥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곳!






돈가스 고기 두깨가 두껍당~~~

두꺼운 걸 찍으려고 했는데

사진이 실제보다 두껍게 안 나왔당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돈가스를 먹는 건지 튀김가스를 먹는 건지

구분이 안 되는 돈가스집들이 많은데


허수아비는 그런 곳들과 달라서 좋당 ㅎㅎ

소스에도 깨가루와 와사비까지 곁들일 수 있는

디테일하고 퀄리티 좋은 곳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