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이수역 도라에몽 오꼬노미야끼로 유명한 이자카야 [오센]

반응형
SMALL

이수역 이자카야 오센!!!

도라에몽 오꼬노미야끼로 유명한 곳이라 가보았당~~~


오꼬노미야끼에 귀여운 도라에몽이 그려져 있어서

여심을 저격하는 듯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여자 손님들이 많았음 +_+






평일 저녁인데도 만석!!!!!

먼저 시원하게 크림 생맥주 한 잔 ♡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맥주가 최고당....ㅠㅠ







이건 살치살과 야채볶음이었나

이름을 까먹었당 ㅋㅋㅋㅋ


맛은 스테이크랑 똑같았당!

맛났음 ㅎㅎ

가격은 2만원이었는데 양은 적었다 ㅠㅠ

고기, 구운 채소, 특히 소스가 맛있긴 했다능 *_*


오꼬노미야끼는 철판 요리라서

좀 시간이 걸린다고 써있었는데 ㅠㅠ

저걸 다 먹는 동안에도 나오지 않음 ㅠㅠㅠㅠ

진짜 목 빠지게 기다렸다능 ㅠㅠㅠ







드디어 만나게 된 도라에몽 >_<

넘나 귀엽당 ㅎㅎㅎㅎㅎ


사진 몇 번 찍어주고

가다랑어를 올린 뒤 흡입!!!!!!!!!!!!!!

도라에몽 ㅠㅠ 미안해 너무 배고팠어....ㅠㅠ


사진에서는 엄청 커보였는데 크기가 좀 작았당

오꼬노미야끼도 15,000원으로 싼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작아서 아쉽...ㅠㅠ


둘 다 맛있긴 했는데 다른 이자카야랑 큰 차이는 없었음!

도라에몽 그림이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찾는 곳인 것 같당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