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설빙에서 시원하게 망고메론치즈빙수!!!

반응형
SMALL

얼마 전 설빙에서 먹은 망고메론치즈빙수!!!!!!

이름이 이게 맞는지 모름 ㅋㅋㅋㅋㅋ

망고도 있고 멜론도 있고 치즈케익도 있어서

내 마음대로 지었당 >_<


사실 이름을 못찾았다 ㅎㅎㅎㅎㅎㅎ

인터넷에서 설빙 메뉴판을 찾아봤는데

왜 이건 없는 거죠............? 신상인가요?

진짜 맛있었는데!!!!!!

이름을 모르다니!!!!!!!!!!!!!






설빙 노량진점에 갔는데

설마 여기에만 있는 건가? ㅎㅎ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 않음 ㅋㅋㅋ


요즘처럼 푹푹 찌는 더위에는 빙수만한 게 없는 듯!!!

여름에 설빙은 진짜 천국같당 *_*


그리고 망고랑 멜론 둘 다 안 얼어 있어서

너무 좋았당 ㅠㅠ

냉동 과일은 진짜 너무 차갑고 딱딱해서 못먹겠다능 ㅠㅠ

생망고, 생멜론이라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당 >_<


치즈케익도 완전 달달하고 맛있고 내 스탈 ♡

이 메뉴를 추천해주고 싶은데 이름을 모른다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