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사동 프리마켓에서 가죽 커플팔찌 구매!!!

반응형
SMALL

인사동 인사아트플라자 2층에서 열리는 프리마켓!

옷, 악세사리뿐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이

아주 아주 많아서 구경하기가 좋당 ^0^


평소에 커플팔찌를 하고 싶었는데

남자 손목과 여자 손목 둘 다 어울리는 게 드물어서

마땅한 팔찌를 못찾던 도중

눈에 띈 빨간 가죽 팔찌!!!!!!!


게다가 원하는대로 이니셜도 새겨줘서 꽂혔다 +_+






HERO 와 HEROINE

영웅 커플임 ㅋㅋㅋㅋㅋ


그런데 마침 이니셜을 새겨주시는 분이

오늘 안 계시다고 해서 ㅠㅠ

택배로 예약을 하고 왔당

2개에 30,000원!

배송비는 안 받으셨당 ㅎㅎ


그리고 다음날 친절하게 확인 문자가 옴 >_<

이니셜 새기니까 더 예쁘당!!!!!!!






착용샷 ㅎㅎㅎㅎㅎㅎㅎ

여자 손목에는 줄이 좀 길긴 한데

약간 헐렁하게 조정하니까 넘 예쁘당 +_+


너무 과하지 않고 심플해서 좋다능!

무엇보다 우리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서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가 됨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