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요거프레소 스트로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

반응형
SMALL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요거프레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 나는 다른 일반 카페들보다

요거프레소를 훨씬 좋아한당~~~


요거프레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와플도 맛있고 메리딸기도 맛있고 다 맛있음 ㅎㅎ

특히 메리딸기를 처음 먹어봤던 때를

잊을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달달하고 맛있어서 힐링됐던 기억이...*_*






오늘은 메리딸기 대신

스트로베리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었당!!!


메리딸기랑 비슷한 듯 하면서도 전혀 다른 메뉴 ㅎㅎㅎ

딸기철이 아니라서 냉동 딸기를 해동해주셨당

그래서 딸기는 별로 맛이 없었다능 ㅠㅠ

딸기는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 맛!!!!!!!!!!!


일단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많고

치즈케익이 있어서 넘 좋았당 >_<


메리딸기는 아래 대부분이 슬러쉬인데

이건 아이스크림이라서 더 맛있었다!!!!!!

또 한번 반한 메뉴 ㅎㅎㅎ

앞으로는 메리딸기보다 이걸 더 자주 먹을 것 같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