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투썸플레이스 달콤한 디저트 클래식가토&딸기레어치즈 케익!!!

반응형
SMALL

달달한 디저트가 땡겨서

케익이 맛있는 투썸플레이스에 갔다 ㅎㅎㅎ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확실히 케익은

투썸이 맛있는 듯!!!!!!!

물론 프랜차이즈 카페들 중에서...ㅎㅎㅎㅎㅎ


밥을 배터지게 먹고 아무리 배가 불러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것 같다 +_+

케익은 언제 먹어도 잘 들어감~~~





클래식가토 & 딸기레어치즈 케익 주문 >_<

케익은 진짜 보기만 해도 예쁜 듯......

또 먹고 싶당 ㅠㅠ 달다구리~~~


클래식가토는 생초코렛을 먹는 것처럼

엄청 부드럽고 달달했당 ㅠㅠ


딸기레어치즈도 치즈케익이라 완전 부드럽고

크랜베리가 씹혀서 상콤상콤!!!!!

치즈케익은 뭘 먹어도 넘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