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교대역 계속 생각나는 쭈꾸미 맛집 [이고집쭈꾸미]

반응형
SMALL

교대역 쭈꾸미 맛집 이고집쭈꾸미 +_+

쭈꾸미 완전 맛집이당!!!!!!

너무 많이 맵지 않아서 좋고

쭈꾸미가 싱싱해서 익혀도 탱글탱글 살아있음 >_<


양념이 넘 맛있는 것 같당 ㅎㅎㅎ

개인적으로 오쭈보다 맛있었다능~~~


교대역 근처에 있는 회사들에서

회식 장소로 오기 딱 좋을 것 같당 ㅋㅋㅋ




쭈꾸미삼겹살 2인분 주문!

양도 되게 많고 알쌈도 주신당 *_*


알쌈에 무쌈 올리고 쭈꾸미랑 삼겹살 올려서

한 입 크게 먹으면 완전 꾸르를꿀맛 ㅠㅠ

먹어도 먹어도 맛있었당 ㅎㅎㅎ


쭈꾸미가 진짜 탱탱!!!!!!





5,000원 추가해서 치즈 퐁듀도 주문!

여심 저격한당 ㅎㅎㅎ

고소해서 넘 맛있음 >_<


볶음밥도 치즈 추가를 하니까 짱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 먹었던 볶음밥 중에 제일 맛났다능 *_*


오늘부터 여기 완전 단골될 것 같음......

조만간 친구들 데리고 또 가야겠당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