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어린이대공원 귀여운 고양이카페 [샹그리라]

반응형
SMALL

건대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고양이카페 샹그리라!!!!!!


고양이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넘 예쁘고 순한 냥이들이 많이 있었당

ㅎㅎㅎㅎㅎㅎ

곳곳에 숨어서 자고 있다능 ㅋㅋㅋ

귀여워 죽겠당 >_<




카페 문을 열 때는 냥이들이

순식간에 휙 나가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이중 문으로 되어 있었당!

그리고 손님이 문을 막 열면 안 되고

직원에게 말을 해야 하는 시스템!!!




제일 애교냥이었던 스코티쉬폴드 *_*

어쩜 처음 본 사람한테

이렇게 애교가 많니 ㅎㅎㅎ


옆에 쪼르르 와서 부비고 눕고

애교가 철철~~~

사랑스럽다 ♡





만져주니까 눈이 감긴다냥~~~~~

너를 보니 온갖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힐링되는 느낌 ㅋㅋㅋㅋㅋ


이렇게 고양이카페의 종이 있는

고양이들도 예쁘지만

우리나라 길고양이(코리안숏헤어)들도

엄청 예쁘고 사랑스럽다 *_*


사실 이런 종 있는 예쁜 냥이들을

분양 받는 거 자체가

고양이 농장을 만드는 데에 일조하는 일 ㅠㅠ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분양이 아니라 입양하세요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