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양재역 떡볶이집에서 떡튀순 [김동인떡볶이]

반응형
SMALL

생활의달인에 나온 떡볶이집!

양재역 그린네 은쟁반에 가고 싶었지만

문을 넘나 일찍 닫는 것 ㅠㅠ


7~8시쯤에 가면 거의 마감할 때라고 해서

양재역을 배회하다가 다른 떡볶이집에 찾아갔당

바로 바로 김동인떡볶이!!!!!!


가게 이름에 본인 이름을 내걸었다는 건

그만큼 맛을 자부한다는 것................

기대가 컸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의 떡.튀.순!!!!!!!!!!

떡볶이, 튀김, 순대 중에 하나라도 빠지면

서운하니까 다 시킴 ㅎㅎㅎ


그런데 떡볶이 맛은....... 음...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ㅠㅠ

뭔가 매운 맛이 거의 없고 달았다 ㅠㅠ


난 좀 매콤한 떡볶이를 좋아하는뎅 ㅠㅠ

떡볶이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였음!


근데 반전으로 순대가 엄청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이 많이 들어갔나보당

쫄깃쫄깃! 넘 맛있었다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