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장승배기 생대구탕&알탕 맛집 [고향일식]

반응형
SMALL

노량진과 장승배기 사이에 있는

맛집 고향일식!!!!!!

여기 완전 아재 입맛인 나에게 딱이당 +_+


회도 팔고, 초밥도 팔고

알탕, 생대구탕, 내장탕 등 식사류도 파는데

전부 다 맛있당!

회랑 생선이 넘나 싱싱한 것 ㅎㅎ


특히 알탕에 알을 진짜 많이 주신당!

그래서 알탕을 자주 먹다가

생대구탕(10,000원)을 처음 먹어봤음 ㅋㅋㅋ

진짜 진짜 맛나당 ㅠㅠ




기본 반찬이 이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가 한 접시 나오는데 깜놀...


분명 알탕 시킬 땐 없던 반찬인데 ㅋㅋ

생대구탕을 3개 주문했더니 반찬의 퀄리티가 올라감

근데 무슨 회인지 이름을 모른당 ㅠㅠ

맛있었는데 이름을 모른다능 ㅠㅠㅠㅠㅠ





생대구탕 등장!!!!!!!!!

말그대로 생대구라 그런지 조금 비싸당 ㅎㅎㅎ


살이 넘 쫄깃하고 탱탱 >_<

너무 맛있당 ㅎㅎㅎ


생대구탕에도 알이 많이 들어있음 꺄호옹

노량진에서 손에 꼽는 맛집이당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항상 많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