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양이 원목 밥그릇 트리인 식탁 강추!!!

반응형
SMALL

트리인 고양이 원목식탁 구매 후기!!!!!


네이*에서 애완동물 밥그릇을 검색하니까

트리인이라는 곳이 맨 위에 나왔당

후기를 보니 질이 좋고 인기가 많은 것 같아서

나도 주문!


우리집 냥이 생일을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10월 말~11월 초로 추정되어서

이번에 생일선물로 사줬당 ㅋㅋㅋ




집에 원래 있던 밥그릇은 너무 낮아서

냥이가 바닥까지 고개를 푹 숙이고 먹었었당


그러면 소화도 잘 안 되고

급하게 먹으면 밥이 올라와서 구토까지 할 수 있당...

실제로 구토한 적이 몇번 있음 ㅠㅠ

그래서 높이가 높고 깨끗한 원목식탁으로 바꿔줬당!




2구 짜리를 주문했는데

1구도 있고, 3구 짜리도 있어서 고를 수 있다 ㅎㅎㅎ

높이도 3가지 옵션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당


우리 냥이는 이제 성묘이므로 제일 높은 16cm 주문!!!

딱 좋다 ㅎㅎㅎㅎㅎ


모서리가 둥글고 마감도 깔끔하고 방수도 잘 되고

디자인도 괜찮고 100점!!!!!!!!

냥이 생일선물인데 내가 더 맘에 들어하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