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월곡역 동덕여대 떡볶이 맛집 [빨봉분식]

반응형
SMALL

요즘 돌아다니다 보면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 빨봉분식!

맛있어서 체인점이 많이 생겼나보다 +_+


내부 인테리어는 세련된 맥주집 느낌인데

분식집이다 ㅎㅎㅎㅎㅎ 맥주도 팔아서 좋음 ^0^

그리고 옥수수 샐러드 무한리필이라 계속 퍼먹음...

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로록 호로록... 국물떡볶이 생각이 나...

월곡역 동덕여대에서 가까운 빨봉분식 고고 @_@


치즈떡볶이 + 비빔만두 + 튀김오뎅!

넘나 잘 어울린당 ♥




떡볶이 맛은 매콤달콤!

자꾸 생각나는 맛 ㅠㅠ 또 먹고 싶네 ㅠㅠㅠ


비빔만두는 차가우면서 뜨겁다 ㅋㅋㅋㅋㅋ

샐러드는 차갑고 만두는 뜨거움! 그래서 맛있음 +_+


튀김오뎅은 나한텐 짠 것 같다.....ㅎㅎㅎ

그래도 물에 담긴 어묵보단 튀긴 게 별미라 좋당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