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건대 디저트 맛집 좌식 카페 [치즈팩토리]

반응형
SMALL

건대 곱창집 중에서 진짜 제일 맛있는

제일곱창을 먹은 뒤에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 가게 된 치즈팩토리 카페! ^0^


이 곳은 특이하게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좌식 자리가 있당!!!

편~~~하게 다리 쭉 뻗고 앉을 수 있어서

학교 다닐 때 자주 왔던 카페 히히


단점이 하나 있다면...

구멍난 양말을 신으면 넘나 민망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구멍도 함께라면 문제없음!!!!!





이 날 진짜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ㅋ

나랑 팡이랑 둘 다 구멍난 스타킹 신고 옴 ㅋㅋㅋㅋㅋ

게다가 위치까지... 우린 운명이야...♥





치즈라떼 + 뉴욕치즈케익 + 다크초코케익 주문~~!





치즈라떼 정말 비쥬얼 깡패다.....♡_♡

커피를 못마시는 나에겐

카페인이 없어서 좋은 치즈라떼!!!

치즈케익이 조각조각 올라가 있고 화이트초코 맛 ㅎㅎ





케익들도 넘나 달콤달콤 맛있당 ^0^

한 입씩 먹을 때마다 정말 행복해 ㅠㅠ

하늘에서 매일매일 한 조각씩 떨어졌으면...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