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G마켓 2월 딸기 디저트&음료 할인 정보!!!

반응형
SMALL

G마켓에서 2월 28일까지 딸기 디저트랑 음료들 할인 중!

겨울엔 역시 딸기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요거프레소 메리딸기도 20%나 할인 중이당 >_<

어제 이거 있는 줄도 모르고 6,000원 정가 내고 먹었네...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한 번 더 먹으면 돼 ㅎㅎㅎㅎㅎㅎㅎㅎ


케이크 / 음료 / 빙수 / 아이스크림 / 부페


딸기 관련된 애들 다 모아놨당!!!!!!!!!!!!

이벤트 기간이 짧아서 아쉽아쉽 ㅠㅠ









그래도 유효기간이 길어서

사놓으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다능!!!!!!!!!!!


각 상품별로 1인당 1개밖에 구매가 안 되지만

종류가 많으니까 여러 개 사놔야겠당 ㅎㅎㅎㅎㅎㅎ

메리딸기는 엄마 아이디로 하나 더 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 디저트 넘나 좋아하는데 완전 꿀정보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