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역 순대국/곱창전골 맛집 [백암 왕순대]

반응형
SMALL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찾아간

고속터미널역 순대국/곱창전골 맛집 백암 왕순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길래

맛집이라고 생각하고 일단 들어갔당 ㅋㅋㅋㅋㅋ


자리가 계속 차있어서 회전률이 빠름 ☆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며 곱창전골 주문!!!!!!






2인분 24,000원이당 ^0^


들깨가루가 팍팍 뿌려진 고소한 국물 곱창이 둥둥 떠다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 짱 ㅠㅠ

완전 침 나오게 함...ㅠㅠㅠㅠ


역시 곱창으로 만든 모든 음식은 맛있어...♡






국물이 진국이다 >_<

진하고 고소하고 내 스타일!!!!!!!!!!!

순대도 넘나 맛있다 ♥


볶음밥 볶아 먹으려고 공기밥 안 시키고

곱창전골만 먹었는데 배불러 죽는 줄 알았다...ㅠㅠ

양 완전 많당 ㅠㅠㅠㅠㅠㅠㅠ


맛집 발견해서 넘나 좋당 ㅎㅎㅎㅎㅎㅎ

곱창전골 생각날 때 또 와야징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