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장승배기역 오리고기 맛집 [형제오리] 오리훈제,오리주물럭,오리로스

반응형
SMALL

회식으로 처음 가 본 장승배기역 형제오리!!!

택시 타고 네비 찍으니까 황제오리만 나와서 당황 ㅋㅋ

근데 같은 곳이었다 ㅋㅋㅋ 이름이 바뀐 건가...


오리 고기는 언제나 맛있당 ♥

여기 대표 메뉴는 오리훈제, 오리주물럭, 오리로스, 오리백숙!


오리주물럭과 오리훈제를 시켰당 +_+

이렇게 여럿이서 오면 여러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음 ㅎㅎㅎ

이 집 오리백숙은 1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한당...


오리주물럭 38,000원 + 오리훈제 43,000원!!!






먼저 나온 오리주물럭!!!!!!!

오잉? 비쥬얼은 닭갈비 ㅋㅋㅋㅋㅋ

근데 역시 고기가 다르니 맛도 다르다 ^0^






부추랑 깻잎 팍팍!!!!!!!!!!!

다음엔 부추 좀 더 많이 넣어달라고 해야징 ㅎㅎㅎ

닭고기보다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다 ^0^






이렇게 상추에 싸서 한 입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행복감이........♥_♥

오리 기름에서 나는 불맛이 아주 굿굿!






훈제오리는 신세계였다!!!!!!!

다른 곳에서 먹어보았던 훈제오리랑 달라서 신기했당 +_+


펄펄 끓인 오리뼈 사골국물에 깻잎이랑 부추를 살짝 데쳐서

겨자 소스 찍고 쌈무에 싸먹으니...... 대박 ㅠㅠㅠㅠㅠ

감동의 눙물이.....ㅠㅠ


오리주물럭보다 훈제오리가 훨~~~~~~~~~씬 맛있는 듯!!!!! ♡

사골국물 수증기 때문에 고기가 계속 따뜻해서 더 좋았당!






고기를 다 먹고 사골국물에 칼국수 투하!!!!!!!!!

국수도 생면이라 완전 쫄깃쫄깃~~~~~~~~

완전 맛있다 ㅠㅠ 형제오리 맛집이로구나


칼국수가 특히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메인 요리인 줄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