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 젤라또 아이스크림 [젤라띠 젤라띠]

반응형
SMALL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안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젤라띠 젤라띠!

이름 넘 귀엽당 ㅋㅋㅋㅋㅋㅋ


젤라또 색깔들이 뭐 이리 곱지...?

파스텔 톤이라 여리여리하당~~~~~~~~

나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됨 ㅎㅎㅎㅎㅎ


맛 종류가 되게 많았다!

전부 기억은 안 나지만 티라미스 먹고 싶었는데

바로 앞에서 SOLD OUT 흑흑 ㅠㅠ


체감 상 대략 20개의 맛들 중에서

하나밖에 못 먹어본다는 게 슬퍼지려던 찰나...

2개 고를 수 있는 거구나!!!!!

오예~~~~~~~~~~


그래서 피스타치오 + 솔트 캬라멜 초콜릿(?)

조합으로 주문!


친구는 민트 초코 + 이천쌀 조합 ㅋㅋㅋㅋㅋㅋ

이천쌀 무슨 맛일까 넘나 궁금했당 ㅋㅋ







젤라또가 쫀득쫀득 하고

색은 연한데 맛은 완전 진했당 ^0^


솔트 캬라멜 초콜릿 맛이랑 피스타치오

둘 다 잘 골랐구나!!!!!!! 달달~~~~~~


이천쌀 맛은 신기방기 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밥알이 들어가 있을 줄이야.......

한 번쯤 호기심에 먹어볼 맛인 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