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서초역 중국음식 삼선짬뽕,탕수육 맛집 [리향]

반응형
SMALL

서초역 가까이에 있는 중국집 리향!

친구가 단골이라고 해서 고고 ^0^


주말 낮인데도 사랑의 교회 근처라서 그런가

사람이 아주 많았당!!!!!!


리향 바로 앞에 홍콩반점 체인점도 있는데

사람이 많은 걸 보면

맛집이 맞는 듯 ㅎㅎㅎㅎㅎ


일반 중국집보다 약간 더 고급진 느낌이 드는 곳!


메뉴가 셀 수 없이 많았는데

중국집에서 가장 기본 메뉴들을 시킴 ♡ 


짜장 + 짬뽕 + 탕수육

이게 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각 5,500원 + 9,000원 + 16,000원!


짬뽕은 특선삼선짬뽕이 여기 베스트라고 해서

주문했당 히히




탕수육부터 나왔당!!! 이 고운 빛깔...+_+

난 찍먹파도 부먹파도 아니긴 한데

여기는 선택 따위 못하는 자동 부먹 ㅋㅋㅋㅋㅋㅋ

새콤달콤한 소스가 그냥 부워져서 나옴!


어떤 곳은 튀김이 너무 두꺼워서

이게 탕수육인지 탕수튀김인지 모를 때가 있는데

여기는 고기가 두껍고 부드럽고 맛있었당 ^0^






짜장면도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많이 짜지도 않아서 넘나 좋았음!!!!


짬뽕도 국물이 진하고 맛있당 ㅎㅎ

특선삼선짬뽕이라 해산물도 많고

오징어인지 한치인지 엄청 부드럽고 맛났당 ㅋㅋㅋ


츄릅... 배고파... 또 먹고 싶다능.......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