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종로 퓨전짬뽕 크림짬뽕 맛집 [뽕신]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가게 된 뽕신~~~~~

건대에서 줄서서 갔던 추억이 떠올라

종로에 보이길래 반가워서 들어갔당 ^0^


건대에 있는 건 그냥 뽕신인 것 같은데

여긴 이름이 뽕신인더가든?!

근데 뭐가 다른 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카페처럼 예쁘고 더 넓은 듯 ㅎㅎ




뽕신에 가는 이유는 바로 백뽕을 먹기 위해!!!!!!!


백뽕은 진짜 한 숟가락도 남김없이

박박 긁어먹게 되는 마약 같은 맛이당 ㅠㅠ


일반 크림파스타인 척 하는 백뽕의 매력 ♡






백뽕 & 코케뽕!


코케뽕은 매콤한 토마토 소스 맛 짬뽕!!!!!

하나는 매콤하고 하나는 느끼 ^0^

꿀조합이다 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니뽕내뽕보다 뽕신이

훨씬 맛있당!!!!!!!!!!

니뽕내뽕에 있는 백뽕은 스프맛이 나서뤼...ㅠㅠ


코케뽕의 토마토 소스랑

백뽕의 크림 소스 합치면 로제 크림맛이 날까 해서

섞어보니까 나름 맛나당 ㅋㅋㅋㅋㅋ


여기서 스탬프백이라는 앱 다운 받고

스탬프 찍으니까 사이다도 하나 공짜로 주심

꺄호~~~~~ 개이득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