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고양이 마약 장난감 카샤카샤붕붕 재롱스틱 꽃모양!!!

반응형
SMALL

고양이들은 참 마약 시리즈가 많은 것 같당


마약 간식 츄르!!!!!

우리 승냥이도 츄르 진짜 잘 먹음 ㅎㅎㅎ

츄르만 보면 울음소리가 바뀐다능...@_@


고양이 마약 장난감도 있다길래 찾아보니

카샤카샤 붕붕?ㅋㅋㅋ

이름이 귀..귀엽다 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다른 장난감들이랑 비슷한데

냥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해서

승냥이를 위해 하나 구입해보았당!!!


낚시대도 있고 그냥 스틱도 있는데

승냥이가 요즘 스틱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카샤카샤 붕붕 재롱스틱 구매!


재롱스틱...

왠지 내가 재롱을 부릴 것만 같은 느낌...!






택배만 오면 박스에 들어가는 승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롱스틱에도 관심 좀 가져주겠니?






점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함!!!

비닐 재질이 반짝반짝 해서 그런가

되게 좋아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쨉 날리다가 깨물고 씹고!!!!!!!!!!


이것도 금방 망가지겠구나 허허

벌써 노란 깃털 하나는 빠져버림...ㅠㅠ









1시간 놀았나... 하얗게 불태웠다 정말 ㅠㅠ

힘들어서 잠에 푹 빠진 승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 귀요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