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종각 넘나 맛있는 한라뽕!!! 퓨전짬뽕 맛집 [뽕신]

반응형
SMALL

뽕신의 베스트 메뉴 백뽕!!!!!!!

그 맛을 잊지 못해 시름시름 앓다가...

결국 또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뽕은 크림짬뽕인데

까르보나라와는 다른 느낌이면서 너무 맛있당 ♡

뭔가 더 느끼하지 않고 시원한 것 같다 >_<


개인적으로 까르보나라보다 훨씬 더 좋음 +_+






예쁜 종각 뽕신 인테리어!

아직도 뽕신과 뽕신인더가든의 차이점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차이인가...ㅎㅎ


오늘은 백뽕이 아닌 백뽕이랑 비슷하게

크림이 들어간 한라뽕을 주문했다!!!!!!!!

그리고 마늘맛이라는 마뽕까지 ^0^







한라뽕 + 마뽕 ♥

비쥬얼부터 츄르릅..츄릅... 침 나옴...........


결론부터 말하면 한라뽕 완전 대박!!!!!!!!!!!

백뽕보다 더 맛있다니!!!!!!!!!! 내 인생짬뽕이다!!!

난 이제 한라뽕만 먹을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뽕이랑 비슷한데 토마토 소스가 있어서

로제 느낌도 나고

무엇보다 면을 다 먹고 나서 먹는

도우가........ 완전 꿀맛 ㅠㅠㅠㅠ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백뽕을 얹은 느낌이당 >_<

한라산에서 영감을 얻었다는데 진짜 대박 ㅠㅠ


넘나 맛있당 ㅋㅋㅋㅋㅋㅋ

마뽕도 맛있었는데 한라뽕이 너무 맛있어서

기억이 안 날 정도 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