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공릉 서울과기대 참치회 맛집 [맛보면 못참치]

반응형
SMALL

공릉동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참치회 생각이 나서 가게 된
맛보면 못참치!!! 일명 맛참치 ^0^

 

이름이 특이해서 웃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름을 장난스럽게 지어놓으면
왠지 맛도 장난스러운 건 아닐까
의심 반 기대 반 하고 갔당!

 

내부가 깨끗하고 깔끔했다 >_<
생긴지 얼마 안 된 듯 ㅎㅎ

 

무한리필 가격대가 다 달랐당
제일 싼 게 17,900원이었던 것 같고
우리가 먹은 건 바로 그 위인
25,000원 짜리~~~~~~~~

 

 

 

 

 

가격이 오를수록 양이 많아지는 게 아니라
나오는 부위가 다르다고 한당
하지만 나는 뭐가 뭔지 잘 모름 ㅋㅋㅋ
그냥 주는대로 잘 먹기 때문에
맛있었당 @_@

 

참치회는 역시 입에서 사르르 녹는구낭 ㅠㅠ
와사비도 가게에서 직접 만든 거라
넘 맛있었음!!!!!!!!

 

반찬은 여러 개 계속 나왔당 ㅎㅎㅎ
간장새우, 콘버터, 새우튀김, 매운탕!
새우튀김이 넘나 맛있다능 ㅋㅋㅋㅋㅋㅋ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당 +_+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