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메가타워 떡볶이&분식 땡길 때 [공수간]

반응형
SMALL

노량진에 세워진 메가스터디 타워!

일명 메가타워!!!

메가스터디 돈 많이 벌었나보당...ㅎㅎㅎㅎㅎ

노량진에 이렇게 높은 건물을 짓다니!!!!!


이 곳에 떡볶이집 공수간이 생겼다 @_@

나는 떡볶이 덕후이므로

새로 생긴 데는 꼭 가봐야 함 호호


공수간은 놀부 부대찌개가 있는 회사에서 만든

브랜드인가보당!!!!!!

모델이 이연복 셰프네~~~~~~

가게 유리벽에 이연복 셰프가 아주 활짝 웃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수간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다 ^0^

3,000원... 싸진 않음 ㅋㅋ

다른 메뉴들도 다른 떡볶이집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당


떡볶이 맛은.... 쏘쏘 ㅋㅋㅋ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너무 맛나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쏘쏘한 그런... 그냥 떡볶이 맛이당 ㅎㅎ


사실 여기 공수간은 떡볶이보다

튀김이랑 참치김치볶음밥이 엄청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참치김치볶음밥...♡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것보다

참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당 +_+


그래서 이제 참치김치볶음밥 먹고 싶을 땐

공수간 가는 중 ㅋㅋㅋㅋㅋ

주...주객전도.......@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