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파스타집 [어글리스토브]

반응형
SMALL

노원역 저렴한 파스타&스테이크집

어글리스토브에 갔당!

강남, 홍대에도 프랜차이즈가 있음~~~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저렴했다!

그래서 그런지 생각했던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었당

내가 너무 기대했나보당 ㅋㅋㅋㅋㅋ

약간 시끄럽고 북적북적한 느낌.........

고등학생들이 많이 올 것 같은 느낌.......


여기 브런치가 맛있다던데

우리는 저녁에 도착해서

어글리 베스트 세트를 주문했당!!!!!!!! +_+


리코타 치즈 샐러드

크림 파스타

안창/치킨 스테이크

과일에이드 2잔


38,000원!

둘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고

셋이 먹어도 안 모자라지는 않을 정도였다 ㅋㅋㅋ


우리는 넷이어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추가함!






모든 메뉴 위에 다 빵이 올라가있음 ㅋㅋㅋ


과일 에이드는 솔직히 맛이 없었다 ㅠㅠ

쥬스에 탄산 탄 맛 ㅎㅎ 이게 자연주의 홈메이드? ㅠㅠ


반면 리코타 치즈는 진짜 맛있었음!!!

직접 만든 것 같당~~~~~~~~

많이 안 달지 않고 무르지도 않아서 괜찮았다 @_@


안창/치킨 스테이크는 양이 엄청 적당 ㅠㅠ

몇 점 먹으니 없어짐 ㅋㅋㅋㅋㅋㅋ

치킨 스테이크가 숯불향이 나면서 넘 맛있었당!!!


파스타는 그냥 쏘쏘~~~~~ 

해산물 파스타는 좀 짰고 크림 파스타도 무난했당

근데 뭐가 자연주의 홈메이드라는 건지

솔직히 잘 모르겠음...@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