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닭도리탕,닭볶음탕 맛집 [더닭]

반응형
SMALL

노량진 메가타워에 생긴지 얼마 안 된

닭도리탕집 더닭~~~~~~~^0^

노량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홍대에도 성신여대에도 있는 프랜차이즈였구나


런치세트 1인에 6,000원으로 가격이 비싸지 않당 *_*

치즈 추가 시 7,000원 ㅎㅎ

닭도리탕에 치즈...? 상상이 안 된당 ㅠㅠ

뭔가 도전해보기가 ㅋㅋㅋㅋㅋㅋ






넷이서 3인 세트를 주문하고 밥 한 공기 추가!

배부르게 먹었당 @_@

3인 세트는 감자전이랑 계란후라이랑 스팸도 나온다능 ㅎㅎ


감자전은 좀 많이 달고 스팸은 짜다 ㅋㅋㅋㅋㅋ

단짠단짠!!!!!





보글보글 닭도리탕... 비쥬얼이 끝내줌 ㅠㅠㅠㅠ

호로록!!! 닭고기도 탱탱하고 맛도 괜찮다


근데 좀 덜 매콤하고 달달해서

어린이 입맛이 좋아할 스타일 ㅋㅋㅋㅋㅋ

나는 아재 입맛이라... 살짝 실망스러웠음 ㅠㅠ


그래도 공부하느라 허기진 노량진 학생들이 먹기에는

가격 대비 괜찮은 곳!!!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