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종로3가역 앞 이디야 부드럽고 달달한 눈꽃팥빙수!!!

반응형
SMALL

종로3가 아트박스 옆 이디야에 갔당!!!!!

점점 날이 더워져서 빙수가 땡김 *_*

설빙까지 걸어가기 넘나 귀찮아서

가게 된 이디야~~~~~~


여기 가게가 되게 좁은데

막상 앉으면 그렇게 좁지 않은 느낌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끌벅적하지 않고 쾌적하고 조용해서 좋당!


요즘 이디야에서 눈꽃빙수 시리즈를 만드나보당

원래 있었나.....?


눈꽃 팥빙수

눈꽃 블루베리빙수

눈꽃 초코빙수 등등!!!


그 중에서 가장 기본 눈꽃 팥빙수를 주문함!!!

인절미랑 팥이 들어있는 *_*

가격은 9,800원이었당






맛이 기대 이상임 ㅋㅋㅋ

아무래도 이디야가 설빙보다는 덜 하겠지 했는데

나는 이게 더 맛있었당!!!!!!!!!!

넘나 달달하고 더위를 날려줌 ♡


쫄깃쫄깃 인절미&부드러운 눈꽃 얼음이

이도 안 시렵게 하고 넘 맛있당 ㅠㅠ


다음에는 눈꽃 망고빙수를 먹어봐야겠당 >_<

냉동 망고가 아니라 생망고라면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