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충정로 몸보신 추어탕 맛집 [남원 할매추어탕]

반응형
SMALL

충정로 지하철역 근처 골목에 있는

남원 할매추어탕!!!!! +_+

사실 요즘 매일같이 잘 먹고 다녀서

따로 몸보신 할 필요는 없었지만........

그냥 추어탕이 먹고 싶어서 ㅎㅎㅎㅎㅎㅎ


온 몸에 기운을 솟게 하는

보양식 추어탕~~~


미꾸라지가 통으로 들어가있는 통추어탕이랑

갈려있는 그냥 추어탕이 있었당 ㅎㅎ

통추어탕은 미꾸라지가 통째로 있대서 뭔가 무서운 느낌 ㅠㅠ

통째로 씹으면 무... 무슨 맛일까? ㅠㅠ

그냥 추어탕 하나를 주문했당 @_@


8,000원!






지글지글 뜨겁게 끓여 나오는 추어탕~~~

남원 할매추어탕은 주변에 있는 회사 사람들이

평일에 자주 찾는 곳인 것 같당 ㅎㅎ

동네 추어탕 맛집인 듯 >_<


나는 주말에 가서 사람이 얼마 없고

조용해서 넘 좋았다 ^0^






추어탕에 부추 팍팍 넣고 밥도 말아서 먹기~~~~~

맛있어서 밥 한톨 안 남기고 다 먹었더니

배가 터질뻔 했음.....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있당!!!!!!!

여기 김치도 너무 맛있음 ㅋㅋ


충정로역 근처에서 따뜻하고 든든하게

한 뚝배기 하고 싶을 때 가면 좋은 곳인 것 같다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