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노량진 싸고 맛있고 혼자 먹기 좋은 쌀국수 맛집 [포보]

반응형
SMALL

노량진에는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싸고 맛있고 혼자 먹기에도 좋은 식당들이 많당 ^0^

그 중에 하나가 쌀국수 맛집 포보 ㅎㅎㅎ


소고기 쌀국수가 하나에 4,500원이당 ㄷㄷ

그런데도 비싼 쌀국수집에서 파는 쌀국수랑

퀄리티가 다르지 않다 @_@

노량진 진짜 맛집!!!!!!


맛도 좋은데 양도 진짜 많음 ㅋㅋㅋ

일반이랑 곱배기 가격이 똑같다

4,500원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해가 안 됐지만

공부하느라 배고픈 학생들 많이 먹으라고

사장님이 이렇게 해주시는 것 같았당!







그런데 굳이 곱배기로 시키지 않아도

양이 이렇게 많다 ㄷㄷㄷ

일반 사이즈로 먹어도 배가 너무 부름!!!!!


그리고 스프링롤 같은 사이드 메뉴도

1개씩 1,500원에 판당 >_<

딱 1개 정도만 먹고 싶을 때 좋다능 *_*







국물이 진국인 포보 쌀국수~~~~~

해장용으로도 딱이다 ㅋㅋ

점심 때에는 천원만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로 파인애플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당!

파인애플 볶음밥도 짱 맛있음!!!!!


포보 앞에 미스420 이라는 쌀국수집이 생겨서

티비에도 많이 나왔는데

난 개인적으로 포보가 더 맛있는 것 같당!

미스420은 조금 짜고 국물이 진하지 않은 느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