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인사동 한식 맛집 [어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

반응형
SMALL

한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사동!

이 곳에는 영어였던 간판들도 모두 한글로 표기된다 *_*

한글 표기가 훨씬 보기 좋고 귀여운 것 같당 ㅋㅋ


요즘에는 인사동에서 한복 대여도 해줘서

한복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당~~~


이렇게 한국 전통의 분위기가 묻어 있는 인사동인만큼

한식집들도 아주 많이 있당 +_+

그 중에 한 곳인 어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 ㅎㅎ

가게 이름에서부터 향수가 느껴짐!!!






고등어구이 (8,000원) 하나랑

알탕 (7,000원) 하나를 주문했당 @_@


집에서 생선 구우면 겉이 저렇게 바삭바삭하지 않은데

여기는 역시 어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라 그런가

겉은 바삭바삭! 안은 부드러운 속살로

너무 맛있었다 ㅠㅠㅠㅠ


따끈한 밥에 모락모락 연기나는 고등어 속살 한 입 먹으면

정말 옛 생각이 남 ㅋㅋㅋㅋㅋ





알탕도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건

알이 너무 조금 들어있다는 거 ㅠㅠ

몇 개 먹으니까 사라졌당 ㅠㅠ

국물은 끝내줌!!! ㅋㅋㅋㅋ


둘이서 생선구이 하나랑 탕 하나 먹으니까

적당히 배부르고 속도 편하고 넘 좋았당 *_*


인사동에 한식집들이 많긴 한데

다른 식당들은 되게 여러 가지 메뉴들을 다 판다

어머니가 구워주신 생선구이는

생선구이집이라 더 유니크한 것 같당!!!!!

넘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갈 생각 ^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