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공릉동 쫄깃쫄깃 소곱창 [향토곱창]

반응형
SMALL

공릉동 소곱창집으로 유명한 두 곳이 있당

바로 공릉 원조곱창과 향토곱창!!!!!

두 곳 모두 공릉역 출구 바로 앞에 있다능 ㅎㅎㅎ


엄마 친구분이 향토곱창이 더 맛있다고 하셔서

향토곱창에 가봄 @_@






모듬구이 2인분 + 곱창구이 1인분을 주문했당!!!!!

1인분에 18,000원~~~

간이랑 천엽이 기본 반찬으로 같이 나온다


상추, 파절이, 기름장!!!!!

소곱창 먹기 딱 좋은 세팅 ^0^






얼른 익어라 곱창아 ㅎㅎㅎㅎㅎ

굽는 냄새가 아주 고소하당

기다리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 크아아아 >_<






곱창이 다 익어갈 때 쯤에

이모가 부추를 잔뜩 올려준다능 *_*

역시 곱창엔 부추지!!!!! 완벽한 조합 ㅎㅎㅎ


그런데 여기....... 곱창이 너무 질기다 ㅠㅠ

씹어 먹느라 턱 빠지는 줄 알았음 ㅠㅠㅠㅠㅠ

곱창을 많이 먹고 싶어서 2인분 시킨 건데

너무 질겨서 좀 당황스러웠당...ㅠㅠ


그렇게 추천해주고 싶지는 않은 곳 ㅠㅠ

다른 건 맛있었는데 곱창만큼은 못 씹겠다능 ㅠㅠ

다음에는 원조 공릉곱창에 가봐야겠당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