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서초 아늑한 소설호텔에서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

반응형
SMALL

친구가 유니클로 룸파티 뭐시기에 당첨이 돼서

어쩌다가 가게 된 서초동 소설호텔!!!!!!

유니클로에서 예약해준 방에서 1박을 했다 >_<


풍선이랑 여러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진 방에서

유니클로 파자마를 공짜로 얻어 입고

재미지게 놀았당 ㅋㅋㅋㅋㅋㅋ

친구 덕분에 넘 호강했다능 ♡






소설호텔 방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당!!!!!

조명도 은은하고 천장도 높아서 좋았음 *_*


그런데 유니클로에서 준비해준 풍선들이

새벽이 되니까 바람이 막 빠져서 바닥으로 내려왔당

좀 무서웠당 ㅋㅋㅋㅋㅋ






샴페인도 한 병 있었고 기타도 있었음!

기타 연주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분명히 옛날에... 배웠었는데........ 다 까먹 ㅠㅠㅠ


하나 아쉬웠던 점은 우리는 4명인데

침대 하나, 간이 침대 하나였다는 거 ㅋㅋㅋ

그래서 세 명이랑 한 명이 나눠서 잠 ㅠㅠ

셋이서 정말 오붓했당 ^0^ ㅎㅎㅎ






호식이 두마리 치킨 시켜먹기!!!!!!!!

양도 넘 많은데 19,000원으로 아주 저렴해서 감동 >_<

그런데 서초동은 술 배달이 법적으로 안 되는 동네라고 한다

맥주를 못 시켰음 ㅠㅠ 이런 법도 있다니 ㅠㅠㅠㅠ

아무래도 동네가 유흥가라 그런 듯 ㅎㅎ

그래서 편의점에 가서 맥주를 사왔당~~~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나 나가야 해서 먹지 못했지만

소설호텔에서는 조식이 있당!!!

친구들은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ㅋㅋㅋ

소설호텔에서 파자마 룸파티 넘 재밌었음 *_*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