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 멋

뚜레쥬르 달고 시원한 우유빙수 우유라이스팝!!!

반응형
SMALL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무조건 차가운 음식이 땡긴다!!!!!!!

빙수의 계절 여름이 왔다네 ㅎㅎㅎ


원래 설빙 같은 빙수 전문점을 가려고 했는데

햇볕이 너무 강해서 도저히 돌아다닐 수가 없었당 ㅠㅠ

그래서 바로 앞에 보이는 뚜레쥬르에 감 ㅋㅋㅋ


벽에 붙은 빙수 그림 중에 아무거나 빨리 주문했당

너무 더워서 ㅋㅋㅋㅋㅋ

이름이 우유라이스팝인 우유 팥빙수!






망고빙수나 녹차빙수 같은 퓨전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오리지날이 땡긴다 >_<


뚜레쥬르에서 SKT 15% 할인도 받아서

거의 1,500원 싸게 먹을 수 있었당!

넘 기분 좋음 ㅋㅋㅋㅋㅋ


우유 얼음이 엄청 부드럽고

떡도 쫄깃쫄깃해서 맛있었당 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포개진 쌀 비스켓(?)이 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크림만 꺼내 먹었당 ㅎㅎ






맛있긴 했지만.....

너무 심하게 달았던 우유라이스팝!!!!!!

혀가 차가우면 단 맛을 잘 못느낀다던데

빙수가 이렇게 달게 느껴지는 거면

설탕이 도대체 얼마나 들어간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도 엄청 달았당 ㅠㅠ

단 걸 좋아하는 나에게도 너무 달았던 빙수!


살 빼려면 빙수부터 끊어야지 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